일상 이야기

마음에 여유가 없다

Itsum 2023. 10. 28. 19:05

최근에는 마음에 여유가 없네요. 나가는 돈은 많은데 장사는 되지 않고,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손님에 대한 서비스의 질은 나빠지는 것 같습니다. 

 

결국은 돈이 문제인 것 같네요. 어떻게 어떻게 가게를 이끌어 가고 있기는 하지만, 매일 집에 돌아갈 때 매출을 보면 한숨만 나오네요. 

 

남는 시간에 최대한 많은 글을 써서 애드센스를 통한 광고 수익을 얻고 싶은 심정이지만, 이것 또한 만만치 않네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결국, 마음에 여유를 가지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도 마찬가지고.. 장사도 마찬가지이고..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좀 더 긍정적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장사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여유자금을 가지고 장기적인 안목으로 장사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장사가 잘될지 안될지에 대한 변수가 너무 많습니다.

 

본인이 열심히 한다면 성공할 확율이 높아지는 것이지 100% 성공한다고 보장할 수도 없으며, 언제 성공할지 정확히 알 수가 없습니다. 

 

마음에 여유가 있다면 장시간 끌고 갈수가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하다가 그만 두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오늘도 글하나를 납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