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이야기/배민

배민 포장 주문 만나서 결제 가능?

Itsum 2023. 3. 16. 19:35

최근에는 물가 상승등의 부담으로 인하여, 배달 보다는 포장 주문을 선호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배달을 주문 할 때에는 만나서 결제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포장주문의 경우에도 주문만 먼저 해 놓고 음식을 찾아갈때 결제 하는 방식인 만나서 결제가 가능한지 알아 보겠습니다. 

 

배민 포장 주문 만나서 결제 가능할까?

배달의 민족 포장 주문의 경우 만나서 결제가 가능할까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포장의 경우 만나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배달의 민족 포장 주문의 경우 선결제만 가능합니다. 

 

포장 주문의 경우 만나서 결제로 주문만 해놓고 손님이 찾아가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찾아가지 않으면 버려야 하기 때문에 가게의 입장에서는 손실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포장주문의 경우 만나서 결제가 막혀 있습니다.

 

포장 주문을 하고 싶은데, 결제는 음식을 찾아갈때 하고 싶다 하는 경우에는 가게에 전화로 포장 주문을 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예약은 해 놓고 손님이 오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예약 주문을 받을지 않받을지는 가게에 따라 달라질것 같습니다. 

 

얼굴을 아는 단골 손님의 경우에는 신뢰가 쌓여있기 때문에 예약 주문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